본문으로 바로가기

컴퓨터 최적화 방법 액티브 Active X 보안 프로그램 삭제 구라제거기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고 자연스럽게 느려지기 마련입니다.

웹서핑만 하는 컴퓨터도 인터넷 사이트에 필요한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면 느려집니다.




이전 포스팅에서는 그리드 딜리버리 제거 그리드 스위치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2019/11/13 - [IT 정보] - 그리드 딜리버리 제거 프로그램 그리드 스위치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이번에는 액티브 X Active X 보안 프로그램 삭제 구라제거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액티브 X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환경에서 응용 프로그램이나 웹 브라우저가 인터넷을 통해 추가  기능을 다운로드 및 

실행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소프트웨어로 대표적인  프로그램으로 공인인증서가 있습니다.

이렇게 설치되는 액티브 X 프로그램이나 보안 프로그램의 경우 컴퓨터 사용에 있어서 편리함을 주는점도 있지만 너무 많이 

설치가 되게 되면 컴퓨터에 부작용이 발생을 할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를 이용을 하지 않을때에도 컴퓨터를 느리게 한다던지 프로그램간에 충돌이 발생을 해서 컴퓨터에 오류가 발생을 

하는 문제점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렇기 떄문에 주기적으로 보안프로그램이나 액티브 X 프로그램을 삭제를 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액티브 X 의 경우 삭제를 하셔도 해당 사이트 이용시 재설치를 하시면 사이트를 이용하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프로그램은 구라제거기입니다.

구라제거기는 잉카인터넷의 앤프로텍트, 안랩의 세이프 트랜잭션 등의 60여가지의 보안프로그램을 클릭 한번으로 삭제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온라인 은행 업무 등을 통해 컴퓨터에 설치된 다양한 보안프로그램들은 컴퓨터의 성능을 떨어뜨리는 원인이 되기 때문에 

이런 프로그램들을 일괄 삭제해줌으로써 컴퓨터의 성능을 정상적으로 만들어 주는 기능을 합니다.



구라제거기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





구라제거기 다운로드 사이트


구라제거기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해당 사이트로 이동 후 스크롤을 내려줍니다.

HoaxEliminator2.21 버전의 압축 파일이 있습니다.

다운을 받아서 압축을 해제합니다.

비밀번호의 경우 아래쪽에 적혀있습니다.






압축을 해제하면 폴더가 두개가 나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 비트에 따라 선택을 하면 됩니다.

필자의 경우 64비트로 실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라제거기가 실행이 되었습니다.

자동으로 설치된 보안 프로그램을 목록으로 표시를 해줍니다.

클릭을 해서 하나씩 제거를 하실수도 있고 모두 제거를 하실수도 있습니다.

필요에따라 원하시는 제거 방법을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보안 프로그램 삭제 구라제거기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