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그리드 딜리버리 제거 프로그램 그리드 스위치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시면서 웹하드를 이용을 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여러가지 필요한 파일들을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웹하드는 정말 편리합니다.




웹하드나 인터넷 다운로드 이용시 갑자기 컴퓨터가 느려졌다는 느낌을 받을 때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가 발생을 한다면 그리드 딜리버리를 의심을 해보셔야 합니다.

그리드 딜리버리는 모든 컴퓨터에 설치가 되는것이 아니라 웹하드 사용자들에거 설치가 됩니다.

웹하드를 운영하는 측에서 데이터를 사용자의 컴퓨터에 분산저장하여 사용자들이 다운로드를 할 때 분산된 다운로드를 

사용을 하여 다운로드를 하게끔 하여 다운로드 속도와 경비를 절감하기 위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입니다.

그리드 딜리버르를 제거를 해야하는 이유는 그리드 딜리버리가 불필요한 자원을 할당을 받고 있기때문입니다.

그리드 딜리버리의 경우 악성코드나 바이러스는 아니지만 컴퓨터를 느리게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악성코드나 바이러스가 아니기 떄문에 백신 프로그램으로는 삭제가 되지 않기 때문에 그리드 딜리버리 전용 삭제 

프로그램을 사용을 해서 삭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그리드 딜리버리 제거 프로그램 그리드 스위치를 다운로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드 딜리버리 제거 프로그램 그리드 스위치





그리드 딜리버리 다운로드


그리드 딜리버리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메인 화면에서 스크롤을 내립니다.

Grid Switch 를 다운로드 합니다

설치 버전과 무설치 버전이 있는데 무설치 버전으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 한 파일에서 마우스 우클릭을 합니다. 

관리자의 권한으로 실행을 클릭해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합니다.

일반 열기로는 그리드 스위치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작동을 하지 않습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실행중이 그리드가 없다면 위처럼 실행중인 그리드가 없습니다. 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사용방법븐 설치/ 상주 그리드 제거를 클릭을 해서 그리드를 제거를 하시면 됩니다.

경우 때라 모든 바로가기 제거, 프로그램 통합 제거, 웹하드 통합 제거도 함께 실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그리드 딜리버리 제거 프로그램 그리드 스위치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