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nProtect Online Security 정보와 삭제방법

category IT 정보 2020. 4. 8. 05:20

nProtect Online Security 정보와 삭제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사용을 하는 컴퓨터에는 정말 많은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면서 필요한 프로그램들도 있지만 불필요한 프로그램들도 많습니다.




불필요한 프로그램의 경우 바로바로 삭제를 해주시는것이 컴퓨터 사용에 있어서 좋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알아볼 프로그램은 nProtect Online Security 입니다.

nProtect Online Security는 nProtect에서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사용자 PC의 정보 유출, 키보드 해킹 및 금융사고를 방지하는 

온라인 통합 보안 서비스입니다.

키보드 보안, 악성코드 탐지, 네트워크 보호를 비롯한 온라인 통합 보안서비스로 사용자의 정보자산을 보호하고 금융사고를 

방지를 합니다.

다양한 운영체제와 웹브라우저 환경을 지원하여 언제 어디서나 안전한 웹 서비스를 이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nProtect Online Security의 기능으로는 키보드 보안으로 실시간 키 입력 암복호화, 바이러스나 스파이웨어 및 악성코드 

통합 검사, 외부통신 시도 프로그램 실행 감지 및 알림, 공유 폴더 감시 및 접근 차단, 디버깅 프로그램 감지 및 차단, 파일 및 

레지스터 위 변조 차단 등이 있습니다.

은행이나 금융권사이트 이용시 사이트에 접속을 하게 되면 자동으로 설치가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컴퓨터 보안적인 부분에 있어서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이지만 이런 프로그램들이 자꾸 설치가 되면 컴퓨터가 느려지게 되는 

원인이 됩니다.

은행이나 금융권사이트를 자주 사용을 하지않는다면 삭제를 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nProtect Online Security 삭제 방법




작업표시줄에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을 합니다.

제어판을 검색 후 제어판 앱을 실행을 합니다.





프로그램 제거를 클릭을 합니다.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 리스트에서 nProtect Online Security 찾아 삭제를 합니다.



nProtect Online Security 정보와 삭제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