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nosstarter.npe 응용프로그램 오류해결방법

category IT 정보 2020. 3. 9. 07:10

nosstarter.npe 응용 프로그램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시다보면 여러 사이트를 이용을 하게 됩니다.

사이트 이용시 필수 프로그램을 설치를 해야 이용이 가능한 사이트의 경우 프로그램을 설치를 하게 됩니다.





이렇게 여러 프로그램을 설치를 하다보면 오류가 밸생을 하게 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nosstarter.npe 응용 프로그램 오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이용을 하는 사이트 중 가장 많이 접속을 하는 사이트가 금융권 사이트나 은행, 공공기관, 관공서 사이트 입니다. 

이 사이트에 접속을 하게 되면 설치가 되는 프로그램이 바로 nProtect Online Security입니다.

nProtect Online Security의 경우 온라인 보안 프로그램으로 바이러스나 해킹을 막기 위해서 설치가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nosstarter.npe는 nProtect Online Security 의 웹 보안 관리 모듈입니다.

해당 보안프로그램의 경우 필요할 때만 작동을 하는것이 아니라 백그라운드에서 계속 실행이 되어 컴퓨터의 리소스를 

사용을 하게 됩니다. 

또한 Visual Cc++등과 같은 프로그램들과 충돌을 하면서 오류가 발생을 하는것입니다.

nosstarter.npe 응용 프로그램 오류의 경우 nProtect Online Security를 삭제를 해주시는것으로 해결을 하실 수 있습니다.




nosstarter.npe 응용 프로그램 오류 해결방법





제어판을 열어줍니다.

프로그램 제거를 클릭합니다.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 리스트에서 nProtect Online Security를 찾아서 삭제를 합니다.



nosstarter.npe 응용 프로그램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