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컴퓨터 메모리 최적화 프로그램 프리mmr(freemmr)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고사양 게임이나 영상 편집, 포토샵 등의 작업을 하실 때가 있습니다. 

고사양 게임이나 영상편집, 포토샵의 경우 메모리 사용량이 많은 프로그램들 중 하나입니다. 




이렇게 메모리 사용량이 많은 프로그램들을 사용을 하다보면 메모리가 부족하다는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메모리 사용량이 많은 프로그램의 경우 고사양 컴퓨터로 작업을 하신다면 문제가 없지만 현실적으로는 

불가능한 부분입니다.

당연히 컴퓨터를 업그레이드를 하는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기는 하지만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을 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사양에서 메모리를 최대한 효율적으로 사용을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이번에 알아볼 메모리 최적화 프로그램은 프리mmr freemmr 이라는 프로그램입니다.

메모리 최적화 프로그램에는 여러가지 종류가 있지만 프리mmr의 경우 분 단위로 빠른 시간안에 많은 양의 메모리를 

최적화하여 컴퓨터의 환경 개선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메모리 최적화 프로그램 프리mmr freemmr 다운로드




메모리 최적화 프로그램 프리mmr freemmr 다운로드 사이트


메모리 최적화 프로그램 프리mmr freemmr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메모리 최적화 프로그램 프리mmr 다운로드 화면입니다.

오른쪽 상단에 무료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해당 파일이 다운로드가 되면 실행을 합니다.







프리mmr의 경우 무설치버전이기 때문에 설치화면 없이 바로 실행이 됩니다. 

자주 이용을 하실 분들의 경우 저장을 하셔서 사용을 하셔도 됩니다. 

상단에 최적화를 클릭을 해서 메모리를 최적화해주시면 됩니다. 

분단위로 하실 분들의 경우 하단에 자동 최적화 시간 간격을 설정 후 시작을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컴퓨터 메모리 최적화 프로그램 프리mmr freemmr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