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mp3 편집 프로그램 mp3 편집기 MP3direct cut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음악 파일은 대부분 확장자가 mp3로 되어 있습니다.

음악을 듣다가 보면 특정 부분만 필요로 하거나 연결을 하려고 한다면 mp3 편집 프로그램이 있어야 합니다.





mp3 편집기의 종류가 다양하지만 이번에 알아볼 프로그램은 MP3direct cut이라는 프로그램입니다.

MP3direct cut은 쉽게 오디오 파일을 관리를 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입니다.

MP3direct cut의 주요기능으로는 트랙 잘라내기, 복사, 붙여넣기 등 일부를 잘라내거나 파일을 병합 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MP3direct cut은 볼륨 레벨을 설정하고 오디오 파일에서 일시 정지를 감지 할 수 있는 도구가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오디오 트랙에 대한 정보를 볼 태그를 편집을 하고 주석을 추가를 할 수 있습니다. 




mp3 편집 프로그램 MP3direct cut 다운로드




mp3 편집 프로그램 MP3direct cut 다운로드 사이트


mp3 편집 프로그램 MP3direct cut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MP3direct cut 다운로드 사이트 입니다. 

다운로드 MP3direct cut 을 클릭을 해서 MP3direct cut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다운로드 한 MP3direct cut 파일에서 마우스 우 클릭을 합니다.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합니다. 

해당 파일을 그냥 실행을 할 경우 설치할 폴더 선택창에서 오류가 발생을 하실 수 있습니다. 






MP3direct cut 설치를 시작을 합니다. 

Next 를 클릭합니다.







설치할 폴더 선택 창입니다. 

Next 를 클릭을 합니다.







MP3direct cut 를 실행을 합니다. 

처음 설정은 영어로 설정이 되어있습니다. 

English 를 클릭해서 한국어로 설정 후 Use and restart를 클릭합니다.







한국어로 설정이 되어 재실행이 됩니다. 

왼쪽 상단에 파일아이콘을 클릭하여 mp3 파일을 불러온 뒤 하단에 기능을 이용을 해서 mp3를 편집을 하시면 됩니다. 



mp3 편집 프로그램 mp3 편집기 MP3direct cut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