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Interezen Process 정보와 삭제방법

category IT 정보 2019. 12. 6. 07:10

Interezen Process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됩니다. 

필요에 의해서 설치가 되는 프로그램들도 많지만 불필요하게 설치가 된 프로그램들도 많이 있습니다. 




Interezen Process 프로그램은 바이러스나 악성코드는 아니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인터리젠이라는 회사에서 만든 보안 프로그램입니다.

은행 업무 인터넷뱅킹 금융거래나 기타 공공 업무를 컴퓨터로 할 때 설치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컴퓨터의 보안성 설치가 되어 있으면 좋은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Interezen Process 프로그램의 경우 시작 프로그램에 등록이 되어 컴퓨터 부팅시 자동 실행이 되어 Interezen 

Process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사이트를 이용을 하지 않는 순간에도 백그라운드에서 실행이 되어 컴퓨터의 자원을 

낭비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Interezen Process 프로그램을 사용을 하는 사이트를 자주 사용을 하지 않는다면 삭제를 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Interezen Process 프로그램의 경우 해당 사이트를 이용시 재설치를 하시면 되기 때문에 삭제를 하셔도 무방합니다.

Interezen Process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의 경우 시작 프로그램에서 사용 안 함으로 설정을 하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Interezen Process 삭제 방법



먼저 Interezen Process 시작 프로그램에 사용 안 함으로 설정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Ctrl + Alt + Delete 키를 누릅니다.

나오는 화면에서 작업관리자를 실행을 합니다. 

상단 메뉴에서 시작 프로그램을 클릭합니다.

시작 프로그램 항목에서 Interezen Process 찾아 사용 안 함으로 설정을 합니다. 





Interezen Process 삭제 방법입니다.




제어판을 열어 프로그램 제거를 클릭합니다.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 리스트에서 Interezen Process 항목을 찾아서 삭제를 합니다.




Interezen Process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