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윈도우 10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Microsoft Edge 브라우저 시작 페이지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이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많이 사용을 합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에서 많은 변화가 있었지만 그중 하나가 바로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Microsoft Edge 브라우저입니다.




이전 윈도우 버전까지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기본 인터넷 브라우저로 사용을 했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출시하면서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Microsoft Edge 라는 브라우저를 기본 인터넷 브라우저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물론 인터넷 익스플로러로를 함께 사용을 하면서 엣지 브라우저 Microsoft Edge 를 사용을 합니다.

아직까지는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편해서 사용을 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엣지 Microsoft Edge 브라우저에서 좀 더 편리한 

기능들이 출시가 된다면 엣지 브라우저의 사용량이 늘어날꺼라는 생각이 됩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도 그렇지만 엣지 브라우저 Microsoft Edge 에도 시작 페이지가 있습니다. 

인터넷 브라우저를 열면 가장 처음에 나오는 페이지를 시작 페이지라고 하는데 아무래도 사용자가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페이지가 시작 페이지로 설정이 되어 있으면 사용을 하기 편리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 Microsoft Edge 시작 페이지를 설정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 10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Microsoft Edge 시작 페이지 설정 방법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Microsoft Edge 브라우저를 열어줍니다.

오른쪽 상단에 점 세개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톱니 모양의 설정을 클릭합니다.









설정 창이 열립니다. 

다음 프로그램으로 Microsoft Edge 열기에 시작 페이지를 클릭합니다.









다음 프로그램으로 Microsoft Edge 열기에서 특정 페이지를 클릭합니다.








URL 입력 칸에 원하는 사이트를 입력 후 디스트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해서 저장을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Microsoft Edge 브라우저를 다시 시작을 해서 원하는 사이트가 시작 페이지로 설정이 되었는지 

확인을 합니다. 




윈도우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Microsoft Edge 시작 페이지 설정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