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pdf 뷰어 다운로드 아크로벳리더 Acrobat Reader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은 회사에서 업무상 파일을 주고 받을때 pdf 파일을 많이 사용을 하는 편입니다.

예전에는 대부분 한글 파일이 많이 사용을 했다면 요즘은 한글 파일 사용량이 많이 줄어들었습니다.





pdf파일은 미국의 어도비 시스템즈사가 만든 파일 포맷입니다.

어도비에서 발표한 국제표준페이지 기술 언어인 포스트 스트립을 기반으로 만들어졌으며 책과 같이 페이지단위로 제작이 

되어 인터넷상에서도 페이지 단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pdf 파일의 장점은 운영체제나 애플리케이션에 관계없이 문서형태를 그대로 유지를 하며 전자적으로 배포가 가능하며 

pdf 여러가지 기능 가운데 읽기만 가능하고 저장이나 출력이 불가능한 옵션등을 이용을 하여 파일의 보안을 유지를 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7 이상의 버전을 사용을 하시는 분들의 경우 pdf 뷰어가 윈도우 운영체제에 내장이 되어 있어 필요는 없지만 

pdf 파일을 자주 확인을 하신다면 전문적인 pdf 뷰어를 설치를 하셔서 사용을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어도비사에서 제공을 하는 pdf 뷰어 아크로벳리더를 다운로드하여 pdf 파일을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pdf 뷰어 다운로드 아크로벳리더 다운로드



아크로벳리더 Acrobat Reader 다운로드


아크로벳리더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Adobe Acrobat Reader DC 소프트웨어는 PDF를 보고 인쇄를 하고 서명을 하고 주석을 달기 위한 신뢰할 수 있는 무료 

표준 솔루션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양식 및 멀티미디어를 비롯하여 모든 유형의 PDF 내용을 열고 상호작용을 할 수 있는 PDF 뷰어입니다.








아크로벳 다운로드 사이트 입니다.

Acrobat Reader Chrome Extension 설치를 체크 해제합니다.

선택옵션 제공에서도 두가지 항목 모두 체크 해제합니다.

Acrobat Reader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Adobe Acrobat Reader DC가 다운로드가 되고 설치가 됩니다.

설치소요시간은 그리 길지 않습니다.







Adobe Acrobat Reader DC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마침을 클릭을 하면 아크로벳리더가 실행이 됩니다.







아크로벳리더가 실행이 되었습니다.

파일을 클릭해서 열기를 통해 원하는 pdf 파일의 내용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도구를 클릭을 하시면 주석, 채우기 및 서명의 기능을 사용을 하실 수 있으며 활용도에 따라서 pdf 편집, pdf 내보내기, 

pdf 작성등의 기능을 추가적으로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기능의 경우 유료버전이기 때문에 확인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pdf 뷰어 다운로드 아크로벳리더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