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런타임 오류 runtime error r6016 해결 방법

category IT 정보 2021. 4. 21. 05:11

 

 

 

런타임 오류 runtime error r6016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여러 가지 오류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특정 프로그램 실행시 팝업창이 나오면서 오류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오류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 대부분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

runtime error r6016 오류의 경우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을 할 때 발생을 할 수 있는 오류입니다.

해당 오류의 경우 포맷을 하면 오류를 해결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 방법의 경우 필요한 파일들을 백업을 하셔야 하고 포맷 후 사용을 하시는 프로그램들을 재설치를 해주셔야

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서 제공하는 runtime error r6016 오류 내용입니다.

runtime error r6016 오류가 발생을 하는 원인은 스레드 데이터에 대한 공간 부족입니다.

앱을 실행을 하는 동안 이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 내무 메모리 문제가 있기 때문에 앱이 종료가 되었습니다.

오류가 발생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종종 메모리 부족 상태, 앱의 버그 또는 앱에서 사용하는 추가 기능 또는 확장

버그로 인해 발생을 합니다.

해당 오류를 해결을 하기 위한 방법입니다.

실행 중인 다른 응용 프로그램을 닫거나 컴퓨터를 다시 시작하여 메모리를 확보를 합니다.

제어판의 앱 및 기능 또는 프로그램 및 기능 페이즈를 사용하여 앱을 복구하거나 다시 설치를 합니다.

제어판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 대한 Windows 업데이트를 확인을 합니다.

컴퓨터를 재부팅 후 크롬 브라우저 업데이트 또는 크롬 브라우저 재설치를 합니다.

바이러스 검사 프로그램을 이용을 해서 바이러스 검사를 합니다.

 

 

런타임 오류 runtime error r6016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