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trustpki kcue 정보와 삭제 방법

category IT 정보 2021. 4. 18. 06:36

 

 

trustpki kcue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여러 가지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게 됩니다.

대부분 사이트를 이용을 하면서 필수 프로그램을 설치가 되는 프로그램들이 많습니다.

 

 

금융사이트나 공공기간 사이트 이용 시 보안상의 이유로 보안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trustpki kcue 프로그램 역시 보안과 관련된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trustpki kcue 프로그램은 에스지에이 솔루션즈에서 개발한 전자 문서 보안 프로그램 중 하나로 전자 문서의 생성과 보관,

유통 단계에서 전자 문서의 안정성 및 신뢰성을 보장하기 위한 보안 프로그램입니다.

사용자의 인증 기능을 비롯하여 데이터의 암호화를 통한 기밀성 확보, 시점 확인을 통한 무결성 보장, 전자 서명을 통한

부인 방지 기능을 제공을 하여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보호하는 기능을 합니다.

trustpki kcue 프로그램의 경우 보안 프로그램으로 사용자가 컴퓨터를 사용을 하는데 있어서 필요한 프로그램이지만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을 하는 사이트를 자주 사용을 하지 않는다면 삭제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불필요한 프로그램들이 컴퓨터에 쌓이게 되면 컴퓨터가 느려지게 되는 원인이 됩니다.

 

 

 

 

trustpki kcue 삭제 방법

 

 

 

 

 

작업 표시줄에서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을 합니다.

제어판을 검색 후 제어판 앱을 실행을 합니다.

 

 

 

 

프로그램 제거를 클릭을 합니다.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 리스트에서 trustpki kcue 찾아 삭제를 합니다.

 

 

 

trustpki kcue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