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wizvera delfino handlern 정보 삭제방법

category IT 정보 2020. 12. 9. 08:31

wizvera delfino handler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로 여러 작업 들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컴퓨터의 속도에 민감하게 됩니다.

사용을 하지 않는 프로그램들이 백그라운드에서 자원을 낭비를 한다면 속도가 느려지게 됩니다.

 

 

 

사용을 하지 않지만 컴퓨터 부팅 시 실행이 되어서 컴퓨터의 자원을 낭비를 하게 됩니다.

이번에 알아볼 프로그램 wizvera delfino handler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wizvera delfino handler 프로그램은 WIZVERA 소프트웨어 회사에서 개발한 인증서 보안 프로그램입니다.

PC로 공인인증서를 필요로 하는 사이트에 접속할 때 설치가 되게 됩니다.

인터넷 서비스(인터넷 뱅킹, 결제 등)에서 사용이 되는 전자 서명 솔루션으로 Plug-in / Non Plug-in / HTML5를 모두 지원을

하는 공인인증 솔루션입니다.

은행권 사이트나 관공서 사이트에 접속을 하게 되면 설치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금융 관련 서비스를 자주 이용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설치를 하시는 게 좋지만 그렇지 않다면 삭제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wizvera delfino handler 삭제 방법

 

 

작업표시줄에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제어판을 검색 후 제어판 앱을 실행을 합니다.

 

 

 

제어판 창이 열립니다.

프로그램 제거를 클릭합니다.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 리스트에서 wizvera delfino handler 찾아 삭제를 합니다.

 

 

wizvera delfino handler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