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npupdatec.exe 오류 해결 방법

category IT 정보 2020. 8. 24. 07:10

npupdatec.exe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특별한 작업을 하지 않더라도 수많은 오류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오류가 발생을 하는 이유 중 프로그램 설치나 업데이트를 하면서 충돌이 발생하면서 오류가 발생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알아볼 오류는 npupdatec.exe 오류입니다.

npupdatec.exe 오류의 경우 컴퓨터를 부팅을 하거나 사용중에 갑자기 오류창이 나타나면서 작업 중이 프로그램들이 

멈추게 됩니다.

npupdatec.exe 오류창의 경우 0X004AF870에 있는 명령어 0x0000001c의 메모리를 참조했습니다. 메모리는 read될 수 

없었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npupdatec.exe 응용 프로그램 오류는 잉카인터넷에서 개발한 프로그램인 nProtect Online Security에 관련된 오류입니다.

nProtect Online Security 프로그램은 온라인 통합 보안 서비스로 키보드 보안, 네트워크 보안, 키보드 보안 등 사용자의 

정보자산을 보호하고 금융 사고를 방지하는 프로그램입니다.

npupdatec.exe 오류가 발생을 하는 경우 nProtect Online Security 프로그램이 컴퓨터에 설치가 되거나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면서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지 않아서 발생을 하는 오류입니다.

npupdatec.exe 오류는 nProtect Online Security 를 삭제를 해주시는것으로 해결이 가능합니다.




npupdatec.exe 오류 해결 방법




제어판을 열어줍니다.

프로그램 제거를 클릭합니다.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 리스트에서 nProtect Online Security 찾아서 삭제를 합니다.






nProtect Online Security 삭제 프로그램


nProtect Online Security 삭제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삭제툴 다운로드 하기를 클릭을 해서 삭제 프로그램을 이용을 해서 삭제를 합니다.



npupdatec.exe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