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secure keystroke 4.0 정보와 삭제방법

category IT 정보 2020. 7. 7. 07:20

secure keystroke 4.0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로 인터넷을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게 됩니다.

설치가 되는 프로그램들 중 불필요한 프로그램의 경우 바로 정리를 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알아볼 프로그램은 secure keystroke 4.0 프로그램입니다.

secure keystroke 4.0 프로그램은 국내 정보 보안 기업인 소프트 캠프에서 만든 프로그램으로 통합 보안 솔루션, 문서 DRM, 

웹 보안등 여러가지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입니다.

secure keystroke 4.0 프로그램의 기능은 개인정보 유출 방지를 위한 키보드 암호화 솔루션으로 키보드에 입력하는 

사용자의 중요 정보들을 암호화하여 해킹 공격으로 인해 개인 정보가 유출이 되는것을 근본적으로 차단을 하는 키보드 

보안 솔루션입니다.

공공기간이나 금융사이트 접속시 공인인증서 비밀번호를 입력을 할 때 사용이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secure keystroke 4.0의 경우 시작 프로그램에 등록되어 컴퓨터의 자원을 소모를 하기 때문에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을 하는 

사이트를 자주 사용을 하지 않느다면 삭제를 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secure keystroke 4.0 삭제 방법




윈도우 키 + I 키를 클릭해서 윈도우 Windows 설정 창을 열어줍니다.

앱을 클릭합니다.





앱 및 기능에서 secure keystroke 4.0 프로그램을 찾아서 삭제를 합니다.



secure keystroke 4.0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