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adobe creative cloud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도비사의 경우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을 하고 있기때문에 누구나 한번쯤은 어도비사에서 제공을 하는 프로그램을 

사용을 해보신적이 있을꺼라 생각이 됩니다.




어도비사에서 제공을 하는 프로그램 중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adobe creative cloud 라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adobe creative cloud 는 사용자에게 그래픽 디자인, 영상 편집, 웹 개발 응용 소프트웨어, 

클라우드 서비스를 위한 기업 소프트웨어 제품군의 접근을 제공하는 어도시 시스템즈의 서비스입니다.

어도비사에서 제공을 하는 제품을 사용을 하기 위해서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설치가 되어 있어야지 가능합니다.

하지만 업데이트를 사용을 하지 않거나 한가지 버전만 사용을 하는 유저의 경우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adobe 

creative cloud를 삭제를 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의 경우 제어판에서 삭제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사이트에서 언인스톨 프로그램을 다운받아서 

삭제를 해주셔야합니다.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adobe creative cloud를 삭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adobe creative cloud 삭제



adobe creative cloud 삭제 프로그램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삭제 프로그램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Windows 에서 creative cloud 데스크탑 앱 제거를 클릭합니다.

MAC을 사용을 하시는 분들의 경우 아래 MAC용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파일 받기를 클릭을 해서 creative cloud 삭제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해당 파일이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압축을 해제합니다.

creative cloud uninstaller을 클릭을 해서 adobe creative cloud 를 삭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adobe creative cloud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