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ipinside lws agent 정보와 삭제방법

category IT 정보 2020. 6. 15. 05:30

ipinside lws agent 정보와 삭제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로 인터넷을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사이트에 접속을 하게 됩니다.

사이트 이용시 필수 프로그램을 설치를 해야지 사이트 이용이 가능한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설치가 되는 프로그램들 중 필요한 프로그램들도 있지만 사이트 이용 후 불필요한 프로그램들도 많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알아볼 프로그램은 ipinside lws agent 프로그램입니다.

먼저 ipinside lws agent 프로그램은 바이러스나 악성코드는 아닙니다.

금융사이트나 관공서, 은행권 사이트 이용시 오픈뱅킹이라고 하여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아닌 브라우저에서도 은행업무가 

가능하게 해주는 기능이 있습니다.

ipinside lws agent 프로그램은 오픈 뱅킹에 필요한 보안 프로그램입니다.

인테리젠에서 만든 보안프로그램으로 전자 금융 이상 거래 실시간 탐지 및 차단 시스템, 단말 정보 수집시스템, 국내 IP지역 

정보 시스템, 국가별 IP 지역 정보 시스템, 유저 디바이스 인증 시스템 등을 제공을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부정 클릭 사용자 식별이 가능하여 포털 사이트를 통해 클릭을 유도하여 이익을 챙기는 사용자의 부정 클릭을 방지하는 

기능이 있으며 사용자의 서버에 부하가 전혀 없는 프로그램입니다.

ipinside lws agent 프로그램은 사이트 이용시 자동으로 설치가 되며 컴퓨터로 인터넷 결제를 자주 하시는 분들의 경우 

삭제를 하지 않고 사용을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컴퓨터로 인터넷 결제를 자주 사용을 하지 않는 분들의 경우는 불필요한 프로그램으로 삭제를 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ipinside lws agent 삭제 방법




작업 표시줄에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 후 제어판을 검색합니다.

제어판 앱을 실행합니다.





프로그램 제거를 클릭합니다.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 리스트에서 ipinside lws agent 항목을 찾아 삭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ipinside lws agent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