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삭제 DDU 다운로드

category IT 정보 2020. 6. 14. 08:40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삭제 프로그램 DDU Display Driver Uninstaler 다운로드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자제품의 경우 시간이 지나면 최신 상품들이 나오면서 성능이나 모든 부분에서 기존 모델보다 좋아집니다.

모든 전자 제품이 동일하지만 컴퓨터의 경우 정말 빠른 속도로 새로운 부품이 출시가 됩니다.




컴퓨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나 고사양 프로그램으로 작업을 하시는 분들의 경우 컴퓨터 부품이 새로 출시가 되면 기존 

부품에서 신상품으로 업그레이드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컴퓨터 부품 중 가장 업그레이드를 많이 하시는 부품이 그래픽카드라고 생각이 됩니다.

그래픽카드의 경우 컴퓨터 게임을 하시는 분들이나 사진이나 그래픽 작업를 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중요한 부품입니다.

그래픽카드를 새로운 제품으로 교환을 하시는 경우 기존의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완전히 삭제 후 새로운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설치를 해서 사용을 하시는것을 권장합니다.

기존의 그래픽카드를 깨끗하게 삭제를 하지 않고 새로운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설치를 해서 사용을 할 경우 그래픽카드 

드라이버간에 충돌이 발생을 해서 프레임 드랍등의 현상이 발생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픽카드 교체뿐만 아니라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의 경우에도 완전히 삭제 후 업데이트 된 드라이버를 설치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인 방법인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삭제로 들어가 그래픽카드를 삭제를 하시는것보다는 그래픽카드의 경우 프로그램을 

사용을 해서 삭제를 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삭제 프로그램 DDU Display Driver Uninstaler 를 이용을 해서 그래픽카드 드라이버를 깨끗하게 삭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삭제 프로그램 DDU 다운로드



DDU Display Driver Uninstaler 다운로드 사이트


DDU Display Driver Uninstaler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DDU Display Driver Uninstaler 다운로드 사이트입니다.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합니다.





스크롤을 내려 Click here for DOWNLOAD &SUPPORT를 클릭합니다.




Official Download Here을 클릭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해당 파일을 실행을 합니다.





다운로드 한 파일을 실행을 하면 위와 같이 나옵니다.

압축을 풀어줍니다.






압축을 해제하면 위와 같이 파일이 생성이 됩니다. 

DDU Display Driver Uninstaler 파일을 실행합니다.





DDU Display Driver Uninstaler 실행을 하면 DDU는 현제 안전 모드에 있지 않은 걸 감지샜습니다.

문제 없이 더 나은 정리를 위해 안전 모드로의 리부트를 권합니다. 

확인을 클릭해서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오른쪽에서 Select device type 를 GPU로 설정을 합니다. 

자신의 그래픽카드 제조사를 선택을 합니다.

지우고 다시 시작(적극 권장)을 클릭을 해서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삭제 프로그램 DDU Display Driver Uninstaler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