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pdf뷰어 무료 다운로드 어도비 아크로벳 리더 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회사에서 업무를 하다보면 가장 많이 보게되는 파일이 엑셀, 워드, 한글, ppt 등이 있습니다.

그 다음으로 많이 보게 되는 파일 중 하나가 pdf 파일입니다.



pdf 파일은 미국의 어도비 시스템즈에서 만든 파일 포맷으로 어도비에서 발표한 국제표준페이지 기술 언어인 포스트 

스크립을 기반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책과 같은 페이지 단위로 제작이 되어 인터넷 상에서도 페이지 단위로 볼 수 있습니다.

pdf의 장점은 운영체제나 어플리케이션에 상관없이 문서 형태를 그대로 유지를 하며 전자적으로 배포를 할 수 있습니다.

pdf의 기능 중 읽기만 가능하고 저장이나 출력이 불가능한 옵션을 이용을 하여 보안기능이 뛰어납니다.

pdf 파일의 내용을 확인을 하기 위해서는 pdf 전용 뷰어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pdf 뷰어로는 가장 많이 사용이 되는 뷰어가 어도비사에서 제공하는 아크로벳 리더가 있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에서는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저에서 pdf 파일을 확인을 할 수 있지만 pdf 파일을 자주 확인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pdf 전용 뷰어를 설치를 하셔서 사용을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pdf뷰어 무료 다운로드 어도비 아크로벳 리더 다운로드




검색 사이트에서 adobe acrobat reader 를 검색을 합니다.

adobe acrobat reader Install 을 클릭을 합니다.





adobe acrobat reader 를 설치를 시작합니다.

선택 옵션을 체크 해제합니다.

크롬을 사용하는 분들 중 크롬 확장 프로그램에 설치를 원하지 않는 분들의 경우 확장 프로그램 자동 설치 역시 체크 

해제합니다.

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를 클릭을 합니다.





adobe acrobat reader 설치를 위해 초기화를 합니다.

크롬 브라우저 사용자의 경우 해당 파일이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직접 실행을 해주셔야합니다.






adobe acrobat reader 설치를 시작합니다.

잠시 기다려 주시면 됩니다.





adobe acrobat reader 설치를 완료했습니다.

pdf 파일을 클릭을 해서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pdf 뷰어 무료 다운로드 어도비 아크로벳 리더 adobe acrobat reader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