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microsystem ntb vision 정보와 삭제방법

category IT 정보 2020. 4. 19. 08:10

microsystem ntb vision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면서 설치가 되는 프로그램들 중 반드시 삭제를 해주셔야 하는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바로 애드웨어 프로그램입니다.



애드웨어란 소프트웨어 자체에 광고를 포함을 하거나 다른 경우 같이 묶어서 배포하는 것을 말합니다.

프로그래머가 소프트웨어를 개발을 하면서 개발비용을 충당을 하기 위해서 애드웨어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애드웨어의 경우 문제가 되는 부분이 사용자들에게 동의를 구하거나 통보없이 사용자의 활동을 기록하고 보고를 하는 

기능입니다.

더 큰 문제로는 다른 소프트웨어의 기능을 방해를 하거나 인터넷 새 창을 열 때 제휴코드가 포함된 사이트로 유도하거나 

연결을 하는 경우입니다.

사용자가 컴퓨터 사용에 있어서 상당한 불편함을 느끼게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알아볼 애드웨어는 microsystem ntb vision 입니다.

microsystem ntb vision의 경우 폴라리스 오피스 업데이트시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자의 동의를 얻어 설치가 됩니다.

설치 마지막 단계에서 microsystem ntb vision 설치에 체크 해제 후 진행을 해주셔야합니다.

microsystem ntb vision의 경우 백신 프로그램에 감지가 되지 않기 때문에 직접 삭제를 해주셔야합니다.

microsystem ntb vision가 컴퓨터에 설치가 되어 있다면 Redirect NWD 나 desktop bcn drivers와 같은 애드웨어도 함께 

설치가 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microsystem ntb vision 삭제 시 함께 삭제를 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microsystem ntb vision 삭제 방법




Ctrl + Shift + Esc 를 클릭을 해서 작업 관리자 창을 열어줍니다.

microsystem ntb vision 프로세스를 종료를 합니다.





윈도우 키 + I 키를 클릭을 해서 Windows 설정을 열어줍니다.

앱을 클릭을 합니다.





앱 및 기능 리스트에서 microsystem ntb vision 찾아 삭제를 합니다.



C:\Users\(사용자 이름)\AppData\Local\AceEnter

C:\Program Files(X86)\Microsystem Ntb Vision(X86)


윈도우 탐색기를 열어 해당 폴더를 삭제를 합니다.


microsystem ntb vision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