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windows 라이선스가 곧 만료됩니다.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이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윈도우 10 운영체제를 사용을 하다보면 windows 라이선스가 곧 만료됩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는 컴퓨터가 있습니다.




windows 라이선스가 곧 만료됩니다. 문구가 나오는 이유는 한가지입니다.

윈도우 정품을 사용을 하지 않고 불법 복제 한 윈도우 운영체제를 사용을 하거나 정품인증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았을 

경우에 windows 라이선스가 곧 만료됩니다. 문구가 나오게 됩니다.

windows 라이선스가 곧 만료됩니다. 문구를 해결을 하기 위해서는 정상적인 윈도우 10 라이선스 키가 있어야 합니다.

윈도우 인증을 위해서 크랙을 다운받아서 인증을 하시는 분들도 있고 저렴한 윈도우 라이선스 키를 구매를 하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크랙의 경우 불법으로 윈도우 정품은 인증을 하시는 방법이며 저렴한 라이선스 키의 경우 사용을 하시다보면 인증이 풀리는 

경우도 발생을 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해결 방법의 경우 정상적인 윈도우 라이선스 키를 구매를 하시는것입니다.

설정으로 들어가셔서 윈도우 10 정품 인증을 하시면 해당 문구가 나오지 않고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windows 라이선스가 곧 만료됩니다. 해결 방법




제어판을 열어줍니다.

시스템 및 보안을 클릭을 합니다.





시스템을 클릭을 해서 들어갑니다.






윈도우 시스템 창이 열립니다. 

자신의 컴퓨터에 설치가 된 윈도우 버전과 프로세스, 메모리, 시스템 종류 등 확인이 가능합니다. 

Windows 정품 인증에서 정품 인증을 받지 않았다고 나오게 됩니다.

오른쪽 하단에 제품 키 변경을 클릭을 합니다.





정상적인 윈도우 제품키를 입력을 한 후 다음 클릭을 해서 진행을 합니다.

다시 시스템으로 들어가시게 되면 Windows 정품 인증을 받았습니다. 라는 문구가 있는것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windows 라이선스가 곧 만료됩니다. 메시지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