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easykeytec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정보와 삭제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면서 여러 사이트를 이용을 하다보면 사이트에 필요한 필수 프로그램들을 설치를 하게 됩니다.

필수 프로그램의 경우 대부분 사이트에서 요구하는 보안 프로그램들이 많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알아볼 easykeytec 역시 웹 사이트 이용시 설치가 되는 보안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먼저 easykeytec는 악성코드나 바이러스는 아닙니다.

easykeytec는 소프트웨어 개발업체인 소프트일레븐에서 개발하는 키로그 방지 프로그램입니다.

키로그 방지는 우리가 컴퓨터를 사용을 하면서 키보드를 통해 입력이 되는 정보들이 노출이 되거나 변조되지 않도록 

개인정보를 보호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easykeytec는 키로그 방지 프로그램, 즉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입니다.

easykeytec는 보안이 필요한 공공기관이나 금융사이트 이용시 설치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easykeytec의 경우 컴퓨터의 자원을 낭비하는 프로그램이 아니라서 삭제를 하지 않으셔도 무방합니다. 

하지만 easykeytec의 경우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보안 특성상 다른 프로그램들과 충돌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easykeytec 프로그램을 이용을 하는 사이트를 자주 사용을 하지 않는다면 삭제를 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easykeytec 정보와 삭제 방법






작업표시줄에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을 합니다. 

제어판을 검색 후 실행을 합니다.







제어판 창이 열립니다.

프로그램 제거를 클릭을 합니다.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 리스트에서 easykeytec 찾아 삭제를 합니다.


easykeytec 프로그램의 경우 잔여 파일이나 레지스트리에 등록 정보가 남기때문에 프로그램 언인스톨 전용프로그램을 

사용을 해서 삭제를 하시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easykeytec 키보드 보안 프로그램 정보와 삭제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