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crossex live checker 정보와 삭제방법

category IT 정보 2019. 12. 10. 07:40

crossex live checker 정보와 삭제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의 경우 주기적으로 필요없는 프로그램들을 삭제를 해주시면서 사용을 하시면 항상 최적의 상태로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제어판에 프로그램 삭제에 들어가서 필요없는 프로그램을 정리를 합니다.





불필요한 프로그램 정리를 위해서 프로그램 삭제에 들어가보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 설치가 된 프로그램들이 많습니다.

대부분 어디서사용이 되는 프로그램인지 모르기 때문에 무작정 삭제를 하실 수는 없습니다. 

이번에는 crossex live checker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rossex live checker의 경우 바이러스나 악성코드는 아닙니다.

crossex live checker는 이니라인에서 제공하는 액티브엑스 대체 프로그램입니다.

crossex live checker 프로그램의 경우 인터넷상에서 액티브엑스 없이 사용을 할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ActiveX와 동일한 기능을 하며 다른 앱들과도 호환성이 아주 좋습니다.

crossex live checker의 경우 컴퓨터를 사용을 하시는데 문제는 없지만 시작 프로그램에 등록이 되어 컴퓨터를 실행을 

할 때마다 실행이 되어 프로그램을 사용을 하지 않는 경우에도 백그라운드에서 실행이 되고 있어 컴퓨터의 자원을 

잡아 먹습니다.

crossex live checker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사이트를 자주 사용을 하지 않는다면 삭제를 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crossex live checker의 경우 삭제를 하시거나 시작 프로그램에서 시작 유형을 변경을 하시는 방법 두가지가 있습니다. 





crossex live checker 삭제 방법






윈도우 키 + R 키를 눌러 실행창을 열어줍니다.

cmd 입력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명령 프롬프트 창이 열립니다.


sc stop "CrossEX Live Checker" 입력을 하여 서비스 중지를 합니다.


sc config "CrossEX Live Checker" start= disabled 입력하여 서비스 운영을 사용 안함으로 설정을 합니다.


sc delete "CrossEX Live Checker" 입력하여 해당 프로그램을 삭제를 합니다.








시작 프로그램에서 사용 안 함으로 설정을 하는 방법입니다.

Ctrl + Shift + ESC 를 클릭을 하여 작업관리자 창을 열어줍니다.

상단메뉴에 시작 프로그램을 클릭합니다.

시작 프로그램 메뉴 중 CrossEX Sevices를 찾아 사용 안 함으로 설정을 합니다. 




crossex live checker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