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악성코드 windowstab uninstall 윈도우즈탭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 프로그램들을 설치를 하게 되면 파일을 다운로드하게 됩니다.

여러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고 파일을 다운로드를 하다 보면 오류가 발생을 하기도 합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면서 가장 불편한 오류 중 하나가 인터넷 사용 중 나오는 광고창입니다.

인터넷을 사용을 하는 중 무분별한 광고창으로 인해 인터넷 사용을 불가능하게 하는 오류입니다.

해당 오류의 경우 대부분 악성코드이기 때문에 발견 즉시 바로 삭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windowstab uninstall 윈도우즈탭 프로그램은 악성코드로 인터넷 사용 시 사용자가 원하지 않는 광고창을 무분별하게

나오게 합니다.

또한 인터넷을 사용을 하지 않는 순간에도 메모리에 상주해 있는 프로그램으로 컴퓨터의 메모리를 낭비하게 됩니다.

windowstab uninstall 삭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windowstab uninstall 윈도우즈탭 삭제 방법

 

 

 

'

작업 표시줄에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 후 작업 관리자를 검색을 합니다.

작업 관리자 앱을 실행을 합니다.

 

 

 

 

상단탭에서 프로세스를 클릭을 합니다.

프로세스 항목에서 windowstab 프로세스를 찾아서 작업 끝내기를 클릭을 합니다.

 

 

 

 

상단 탭에서 시작프로그램을 클릭을 합니다.

windowstab_uc 또는 windowstab 항목을 찾아서 사용 안 함을 클릭을 합니다.

 

 

 

 

제어판을 열어줍니다.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 리스트를 클릭을 합니다.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 리스트에서 windowstab uninstall을 찾아서 삭제를 합니다.

 

악성코드 windowstab uninstall 윈도우즈탭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