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asdf service application 정보와 삭제 방법

category IT 정보 2021. 5. 22. 11:45

 

 

asdf service application 정보와 삭제 중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 보면 여러 프로그램들을 설치를 하고 파일들을 다운로드하게 됩니다.

여러 프로그램들이 설치를 하다보면 메모리 점유율이 비정상적으로 높게 나오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컴퓨터의 메모리가 부족하게 되면 컴퓨터가 느려지면서 버벅거리는 현상이 발생을 하게 됩니다.

이번에 알아볼 asdf service application 프로그램은 안랩에서 제공하는 백신 프로그램인 V3 Lite나 보안 프로그램인

Ahn Lab Safe Transaction을 설치를 하게 되면 자동을 함께 설치가 되는 프로그램으로 악성코드나 바이러스로부터

V3 프로그램을 보호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보안적인 부분에서는 필요한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asdf service application 비활성화를 하게 되면 바이러스나 악성코드의

공격에 취약해지기 때문에 권장하지는 않습니다.

asdf service application 프로그램이 메모리를 비정상적으로 많이 사용을 한다면 해당 프로그램을 삭제 후 다시 설치를 하거나

다른 백신 프로그램을 사용을 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해당 백신 프로그램을 사용을 하셔야 한다면 V3 Lite 옵션에서 해당 기능을 잠시 비활성화를 하실 수 있습니다.

 

 

 

asdf service application 중지 비활성화

 

 

 

 

V3 백신 프로그램을 실행을 합니다.

화면 하단에 톱니 모양 아이콘 설정을 클릭을 합니다.

 

 

 

 

환경설정 창이 열립니다.

고급 설정을 클릭을 합니다.

 

 

 

 

V3 제품 보호 항목을 체크 해제를 합니다.

 

 

 

 

V3 제품 보호 종료 후 10분 후에 자동으로 다시 시작하도록 설정이 되어 있습니다.

예를 클릭을 하면 asdf service application 프로그램 기능이 종료가 됩니다.

 

 

asdf service application 정보 및 삭제 중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