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컴퓨터 PC 최적화 구라제거기 다운로드

category IT 정보 2021. 4. 26. 07:21

 

 

 

 

컴퓨터 PC 최적화 프로그램 구라 제거기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 파일들을 다운로드하게 되고 프로그램들을 설치를 하게 됩니다.

계속해서 파일들이 쌓이고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게 되면 컴퓨터가 느려지게 됩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면서 설치가 되는 프로그램들 중 필요에 의해서 설치가 되는 프로그램들도 많지만 인터넷 사이트를

이용을 하면서 사이트 이용을 하기 위해서 설치를 해야 하는 필수 프로그램들이 많습니다.

은행 사이트나 관공서 사이트 등 공동인증서(구 공인인증서)를 필요로 하는 사이트의 경우 보안 프로그램 설치는 필수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의 경우 사이트를 이용을 하고 나면 필요가 없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설치가 되는 프로그램들 중 시작 프로그램에 등록이 되어서 백그라운드에서 컴퓨터의 리소스를 낭비를 하는 프로그램들이

있습니다.

이렇게 백그라운드에서 실행이 되는 프로그램들이 많아지면 컴퓨터가 느려지게 됩니다.

불필요한 프로그램들의 경우 정리를 해주셔야지 컴퓨터를 좀 더 효율적으로 사용을 하실 수 있습니다.

구라 제거기 프로그램을 이용을 해서 컴퓨터 PC 최적화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 PC 최적화 구라 제거기 

 

 

 

 

검색사이트에서 구라제거기를 검색을 합니다.

구라 제거기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구라 제거기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스크롤을 내려 HoaxEliminator 파일을 다운로드를 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스크롤을 내려 패스워드를 이용을 해서 해당 파일의 압축을 해제합니다.

 

 

 

 

압축을 해제하면 위와 같이 2개의 폴더가 나옵니다.

자신의 컴퓨터 시스템에 맞는 버전 폴더로 이동합니다.

 

 

 

 

구라 제거기 실행파일을 실행을 합니다.

 

 

 

 

구라 제거기 실행 화면입니다.

발견된 구라들 항목에서 필요한 항목을 제외하고 나머지 항목을 제거를 해주시면 됩니다.

 

 

컴퓨터 PC 최적화 구라 제거기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