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dwg 뷰어 한글판 무료 다운로드 fastview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확장자를 보실 수 있는데 해당 확장자마다 지원을 하는 프로그램이 있어야지 

파일의 내용을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건축이나 설계, 디자인 등과 관련된 작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캐드 도면을 읽고 쓰시는것은 필수입니다.

캐드를 사용을 하시는 분들의 경우 캐드 프로그램은 필수로 설치를 하셔서 사용을 하고 계십니다.

캐드를 사용을 하시다보면 자신의 컴퓨터가 아닌 곳에서 도면을 확인을 해야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경우 캐드 프로그램을 설치를 하시거보다는 캐드 뷰어 프로그램을 설치를 해서 사용을 하시는것이 좋습니다.

캐드 뷰어 프로그램으로 가장 많이 사용이 되고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가 바로 dwg fastview 프로그램입니다.

dwg fastview 프로그램은 지스타캐드사에 제작된 프로그램으로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며 PC와 모바일 버전이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dwg fastview 프로그램이 지원하는 파일 포맷은 dwg, dxf, dws 등으로 대부분의 도면 파일을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버전에 상관없이 오픈 가능하며 용량이 크더라도 빠르고 안정적으로 열어볼 수 있습니다.

지스타캐드 홈 페이지에서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해서 설치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dwg 뷰어 한글판 무료 다운로드 fastview



dwg fastview 다운로드 사이트 


dwg fastview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dwg fastview 다운로드 사이트입니다.

제품에서 dwg fastview(free)를 클릭합니다.




Download를 클릭합니다.





상단 탭에서 뷰어를 클릭 후 dwg fastview에 자신의 컴퓨터 시스템에 맞는 다운로드를 클릭을 해서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합니다.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를 하고 간단하게 정보 입력 후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해당 파일이 다운로드가 되면 압축을 해제합니다.

dwg fastview 파일을 실행을 합니다.





dwg fastview 설치를 시작합니다.

설치를 클릭을 합니다.






사용권 계약 관련 사항에 동의합니다에 체크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dwg fastview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dwg fastview 실행 화면입니다.

도면 열기를 클릭해서 해당 파일을 열어서 확인을 하시면 됩니다.



dwg 뷰어 한글판 무료다운로드 fastview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