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xecureweb unifiedplugin 정보와 삭제방법

category IT 정보 2020. 6. 19. 05:20

xecureweb unifiedplugin 정보와 삭제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되면서 컴퓨터가 느려지게 됩니다.

이럴때 가장 먼저 하는것이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삭제에 들어가 불필요한 프로그램들을 삭제를 하게 됩니다.




제어판 - 프로그램 삭제에 들어가서 프로그램 제러 리스트를 보면 모르는 프로그램들이 너무 많습니다.

어디에 사용이 되는 프로그램인지 모르는 프로그램의 경우 삭제를 할 수 없습니다.

그런 프로그램들은 대부분 우리가 인터넷을 사용을 하면서 사이트 이용에 있어서 필수로 설치를 해야지 사이트를 

이용할 수 프로그램들이 많습니다.

프로그램 제거 리스트를 보다보면 xecureweb unifiedplugin 프로그램이 설치된 분들이 있습니다.

xecureweb unifiedplugin 프로그램의 경우 악성코드나 바이러스는 아닙니다.

한컴 시큐어에서 개발한 보안 프로그램으로 PKI 기반의 강력한 암호화와 전자서명 기능을 제공하는 웹 구간 암호화 

솔루션입니다.

주민번호나 계좌번호 등과 같이 보안이 필요한 개인정보를 암호화하고 인증서를 이용한 공인인증이나 전자서명기능을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xecureweb unifiedplugin 를 사용하는 사이트를 자주 이용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그냥 두셔도 무방하지만 자주 사용을 

하지 않는다면 삭제를 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xecureweb unifiedplugin 삭제 방법




작업 표시줄에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 후 제어판을 검색을 합니다.

제어판 앱을 실행을 합니다.

바탕화면에 제어판 앱이 있는 분들은 바로 실행을 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램 제거를 클릭을 해서 들어갑니다.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 리스트에서 xecureweb unifiedplugin 찾아 삭제를 합니다.



xecureweb unifiedplugin 정보와 삭제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