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rexpert30 print service 정보와 삭제방법

category IT 정보 2020. 4. 27. 08:30

rexpert30 print service 정보와 삭제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프로그램들이 설치가 됩니다. 

설치가 되는 프로그램들 중 필요가 없는 프로그램의 경우 주기적으로 정리를 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제거로 이동해 정리를 해야할 프로그램들을 확인을 해보면 모르는 프로그램들이 많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알아볼 프로그램은 rexpert30 print service 프로그램입니다.

rexpert30 print service 프로그램은 이폼 솔루션 기업에서 개발한 리포팅 툴 렉스퍼트 뷰어와 관련된 프로그램입니다.

은행이나 관공서, 민원 24 등의 사이트 이용시 설치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양한 리소스로부터 나온 그래프나 데이터, 표 등이 포함된 웹사이트를 조회하거나 인쇄할 때 사용이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등 초본 같은 문서의 경우 민원 24 사이트를 이용을 해서 발급을 받으실 수 있는데 이 떄 사용이 되는 프로그램이 rexpert30 

print service 프로그램입니다.

공문서 출력시 문서의 위변조를 막기 위해 설치가 됩니다.

rexpert30 print service의 경우 시작 프로그램에 등록이 되어 컴퓨터 부팅시 실행이 되어 컴퓨터의 자원을 소모하게 됩니다.

해당 사이트를 자주 이용을 하지 않는 분들의 경우 rexpert30 print service 프로그램을 삭제를 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rexpert30 print service 삭제방법




작업 표시줄에서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을 해서 제어판을 검색을 합니다. 

제어판 앱을 실행을 합니다.

바탕화면에 제어판 아이콘이 있으신 분들은 바로 실행을 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램 제거를 클릭을 합니다.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 리스트에서 rexpert30 print service 를 찾아서 삭제를 합니다.



rexpert30 print service 정보와 삭제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