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리얼텍 통합 랜카드 드라이버 무선랜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에 윈도우 운영체제를 설치를 하고 나면 컴퓨터에 장착이 되어 있는 각종 장치들의 드라이버를 다운을 받아서 

설치를 해주셔야지 장치들이 정상적으로 작동을 하게 됩니다. 



윈도우 운영체제 설치 후 가장 먼저 설치를 해주셔야 하는 드라이버가 랜카드 드라이버입니다.

랜카드 드라이버가 정상적으로 작동을 하지 않는다면 컴퓨터의 인터넷 사용이 되지 않습니다. 

윈도우 운영체제 재설치라면 랜카드 드라이버를 먼저 다운로드 하신 후 운영체제를 재설치하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랜카드의 경우 가장 많이 사용을 하는 제품이 리얼텍입니다.

리얼텍 랜카드의 경우 모든 컴퓨터에 사용이 되고 있다고 해도 될 정도로 많이 사용이 되고 있습니다.

리얼텍 랜카드 드라이버의 경우 지속적으로 업데이트가 되고 있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를 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리얼텍 통합 랜카드 드라이버 무선랜카드 드라이버를 다운로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리얼텍 통합 랜카드 드라이버 무선랜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리얼텍 랜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사이트


리얼텍 랜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Downloads에서 Realtek PCIe FE / GbE / 2.5GbE / Gaming Family Controller Software Quick Download Link를 클릭을 합니다. 





Windows 항목에서 자신의 컴퓨터 운영체제에 맞는 항목을 다운로드합니다.





Email 칸에 자신의 이메일을 입력 후 Download File을 클릭합니다.





보이는 숫자를 연산을 해서 입력을 합니다.

다운로드가 시작이 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위와 같이 압축파일이 나옵니다.

해당 파일의 압축을 해제한 뒤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리얼텍 통합 랜카드 무선랜카드 드라이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