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iniline crossex service 정보와 삭제방법

category IT 정보 2020. 3. 24. 06:30

iniline crossex service 정보와 삭제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느려지거나 버벅거리는 현상이 발생을 하게 됩니다.

이렇게 되면 가장 먼저 하는것이 제어판을 열어 불필요한 프로그램들을 제거를 하는것입니다.





제어판을 열어서 프로그램들을 확인을 하게 되면 모르는 프로그램들이 아주 많습니다.

이번에는 iniline crossex service 프로그램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iniline crossex service 프로그램의 경우 바이러스나 악성코드는 아닙니다

국내 소프트웨어 업체인 iniline에서 개발한 프로그램입니다.

iniline crossex service의 경우 크롬이나 사파이, 파이어 폭스와 같은 웹 브라우저에서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ActiveX와 

같은 역활을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Non ActiveX, Non NPAPI를 지원하여 엑티브X 기반 동작하던 플러그인들에 CrossEX 기술을 적용한 Win32dll을 

사용하여 오픈 브라우저까지 확대 적용을 하였습니다. 

자바스크립트를 통하여 플러그인을 실행하여 웹접근성을 향상 시키고 발생 할 수 있는 문제를 최소화합니다.

iniline crossex service 프로그램의 경우 컴퓨터로 은행 업무나 쇼핑몰 결제등을 자주 사용을 하지 않는다면 삭제를 

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불필요한 프로그램의 경우 삭제를 해주시는것이 컴퓨터 사용에 있어서 효율적입니다.




iniline crossex service 삭제 방법




작업표시줄에서 돋보기 아이콘을 클릭을 합니다.

제어판을 검색 후 제어판 앱을 실행합니다.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제거를 클릭을 합니다.





프로그램 및 기능 창이 열립니다.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 리스트에서 iniline crossex service 찾아 삭제를 합니다.



iniline crossex service 정보와 삭제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