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magicline4npiz 정보와 삭제방법

category IT 정보 2020. 2. 5. 08:20

magicline4npiz 정보와 삭제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면서 여러 사이트를 방문을 하게 됩니다.

사이트를 방문을 하게 되면 필요에 따라 필수 프로그램을 설치를 해야지 사용이 가능한 사이트가 있습니다.




필수 프로그램이다보니 설치를 해서 사용을 하게 되고 그렇게 여러 사이트에서 프로그램이 설치가 되면 컴퓨터가 

느려지게 됩니다.

설치된 프로그램 중 컴퓨터 사용에 있어서 꼭 필요한 프로그램도 있지만 불필요한 프로그램도 많습니다. 

불필요한 프로그램들이 시작 프로그램에 등록이 되어 부팅시마다 실행이 되면 컴퓨터에 자원을 낭비하게 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알아볼 프로그램은 magicline4npiz으로 바이러스나 악성코드는 아닙니다.

인증보안솔루션업체인 드림시큐리티에서 개발한 인증보안 프로그램입니다.

magicline4npiz는 관세청이나 민원24같은 공공기관 사이트 접속시 설치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컴퓨터 사용에 있어서 문제가 되거나 다른 프로그램들과 충돌이 발생을 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시작 프로그램에 등록이 되어 해당 사이트를 이용을 하지 않을때도 실행이 되어 컴퓨터의 자원을 낭비하게 됩니다. 

magicline4npiz 프로그램을 사용을 하는 사이트를 자주 이용을 하지 않는다면 삭제를 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사이트 이용시 재설치를 하면 문제없이 사이트 사용이 가능합니다. 




magicline4npiz 삭제방법





작업표시줄에 돋보기를 클릭해서 제어판을 검색 후 실행을 합니다.

프로그램 제거를 클릭합니다.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 리스트에서 magicline4npiz 찾아 삭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제어판에서 magicline4npiz 프로그램을 못찾을경우 윈도우 탐색기를 이용을 해서 삭제를 해주셔야합니다. 




윈도우 키 + E 키를 눌러 윈도우 탐색기를 열어줍니다. 


32Bit : C:\Program Files\DreamSecurity\MagicLine4NPIZ

64Bit : C:\Program Files(x86)\DreamSecurity\MagicLine4NPIZ


위 경로로 이동한 뒤 MagicLine4NPIZ_Unistall.exe를 찾아 실행을 합니다. 


두가지 방법으로도 삭제가 힘들경우 언인스톨 전용 프로그램을 설치 후 삭제를 해주시는것을 권장합니다.




MagicLine4NPIZ 정보와 삭제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