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닷넷 프레임워크 4.5 .NET Framewokr 4.5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오류가 발생을 할 수가 있습니다. 

가장 자주 발생을 하는 오류 중 하나가 프로그램을 설치를 할 때  할 때 응용프로그램이 없어서 설치가 불가능하다는 

메시지가 나오는것입니다. 





특정 프로그램을 설치시 닷넷 프레임워크 4.5 .NET Framewokr 4.5가 설치가 되어 있어야지 설치가 가능하다는 문구가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닷넷 프레임워크 4.5 .NET Framewokr 4.5는 윈도우 설치시 필수적으로 설치를 해야하는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기본적으로 설치가 되어서 윈도우 업데이트를 하면서 자동으로 업데이트가 되면서 설치가 되지만 업데이트 과정에서 

상위 버전과 하위 버전간에 충동이 발생을 하는 경우가 있어 설치를 실패를 하거나 오류가 발생을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경우 닷넷 프레임워크 4.5 .NET Framewokr 4.5를 수동으로 설치를 해주셔야 합니다. 

닷넷 프레임워크 수동 설치의 경우 마이크로소프트 다운로드 센터를 이용을 해서 다운로드 후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닷넷 프레임워크 4.5 .NET Framewokr 4.5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닷넷 프레임워크 4.5 .NET Framewokr 4.5 다운로드 사이트


닷넷 프레임워크 4.5 .NET Framewokr 4.5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NET Framewokr 4.5 닷넷 프레임워크 4.5 다운로드 화면입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해서 .NET Framewokr 4.5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해당 파일을 실행을 합니다.








필자의 컴퓨터의 경우 .NET Framewokr 4.5 닷넷 프레임워트 4.5가 설치가 되어 있습니다. 

설치가 되어 있는 컴퓨터의 경우 위와 같은 메시지가 나옵니다. 

설치를 해야하는 컴퓨터의 경우 계속 버튼이 활성화가 되어 있기 때문에 계속을 클릭을 해서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닷넷 프레임워크 4.5 .NET Framewokr 4.5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