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 웹 사이트의 보안 인증서에 문제가 있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컴퓨터로 가장 많이 하는것 중 하나가 인터넷 웹사이트 이용일꺼라 생각이 됩니다.

이렇게 인터넷을 사용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오류가 발생을 하게됩니다.





인터넷을 하면서 발생하는 오류 중 하나가 이 웹 사이트의 보안 인증서에 문제가 있습니다. 오류입니다.

이 웹 사이트의 보안 인증서에 문제가 있습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오면서 인터넷 창에 오류가 발생을 하게 됩니다.

해당 오류의 경우 발생하는 원인은 다양하지만 사용하는 컴퓨터의 시간이 맞지 않을 경우 발생을 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컴퓨터의 시간을 현재의 날짜와 시간으로 설정을 해주시면 간단하게 해당 오류를 해결을 하실 수 있습니다.

컴퓨터의 날짜와 시간을 원래대로 설정을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보안 인증서에 문제가 있습니다. 오류 해결 방법





제어판을 열어줍니다.

시계 및 국가를 클릭을 합니다.







날짜 및 시간에 시간 및 날짜 설정을 클릭합니다.








날짜 및 시간 창이 열립니다.

상단 메뉴에서 인터넷 시간을 클릭합니다. 

설정 변경을 클릭을 합니다.







인터넷 시간 설정 창이 열립니다. 

인터넷 시간 서버와 동기화에 체크가 되어있는지 확인 후 지금 업데이트를 클릭을 합니다. 

동기화가 완료가 되면 컴퓨터의 시간이 맞는지 확인을 합니다. 

오류가 해결이 되었는지 확인을 합니다. 



이 웹 사이트의 보안 인증서에 문제가 있습니다.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