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그래픽카드 테스트 프로그램 occt gpu

category IT 정보 2019. 12. 31. 06:35

그래픽카드 테스트 프로그램 occt gpu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컴퓨터를 구매를 하실때 조립을 하시거나 조립을 해서 판매를 하는 컴퓨터를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자신의 원하는 사양을 선택을 할 수 있고 가격 또한 브랜드 완제품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컴퓨터도 전자기기이기 때문에 구매 후 성능에 이상이 있는지 없는지 테스트를 해보셔야합니다.

이번에는 그래픽 카드 테스트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래픽 카드의 경우 조립을 할 때 구매를 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컴퓨터를 사용을 하시다가 업그레이드를 하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아무래도 게임을 자주 하시는 분들이나 그래픽 쪽에 종사하시는 분들의 경우 그래픽 카드가 컴퓨터 사용에 있어서 아주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픽 카드의 경우 새상품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지만 중고 거래를 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새상품이든 중고상품이든 구매를 하셨다면 이상이 없는지 한번은 체크를 해주시는것이 좋습니다.

그래픽 카드 테스트 프로그램 occt gpu 를 이용을 해서 그래픽 카드 이상 유무를 테스트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래픽 카드 테스트 프로그램 occt gpu




그래픽 카드 테스트 프로그램 occt gpu 다운로드


그래픽 카드 테스트 프로그램 occt gpu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그래픽카드 테스트 프로그램 occt gpu 메인화면입니다.

스크롤을 내려서 DOWNLOAD (STABLE, X64)를 클릭을 해서 해당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다운로드 할 파일을 실행을 합니다.

예전 버전의 경우 설치를 해야지 가능했지만 버전이 업데이트가 되면서 설치없이 파일 실행만으로 프로그램 사용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실행 후 스크롤을 내려 테스트 구성에 3를 클릭합니다.

하단에 재생 버튼을 클릭해서 테스트를 진행을 합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서 테스트가 진행이 됩니다.

시간이 어느정도 지나고 나면 Esc버튼을 클릭을 해서 종료를 합니다.








테스트 상태에 감지된 오류 없음이 나옵니다.

해당 결과를 파일로 저장을 원하실 경우 하단에 디스크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을 하시면 됩니다.







테스트 결과를 다운로드 한 파일을 열어 보시면 위와 같이 결과 값이 나옵니다.







오른쪽 상단 메뉴를 이용을 해서 시스템, 온도, 전압, 전원, 클럭의 상태를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픽 타드 테스트 프로그램 occt gpu 프로그램 다운로드 및 사용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